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
복지소식(뉴스)

도심 속 정원문화 한자리서…도봉구 초안산가드닝센터 기획전 열린다

  • 작성자

    도봉복지로

  • 등록일

    2026-02-06

  • 조회수

    25

  • 첨부파일



 - 2월 8일~14일, 오전 10시~오후 5시
 - 누구나 무료 관람, 해설(도슨트)도 운영




서울 도봉구(구청장 오언석)가 2월 8일부터 14일까지 초안산가드닝센터에서 대림원예종묘와 협업한 기획전시 ‘정원을 만드는 힘’을 개최한다.

 

이번 전시에서는 도심 속 작은 정원(Small Urban Garden), 계절의 흐름(Four Season Garden), 우리나라 토종식물(K-native Garden), 생활 정원(Lifestyle Garden) 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정원 작품을 선보인다.

 

전시 관계자는 “다양한 주제의 전시로 정원문화의 폭넓음을 보여주고자 했다.”라고 전했다.

 

전시는 초안산가드닝센터 실내외 전시공간에서 진행되며,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.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. 2월 9일은 센터 휴관으로 전시를 관람할 수 없다.

 

센터는 전시 기간 관람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정원 전시 해설(도슨트)을 운영한다. 해설(도슨트) 신청은 센터(02-2091-3789)로 문의하면 된다. 전시의 재미를 북돋고 관람객의 참여를 이끄는 정원 스탬프 투어도 진행한다.

 

오언석 도봉구청장은 “정원문화의 아름다움을 이번 전시로 직접 확인‧체험해보시길 바란다.”라고 말했다.

 



□ 관련문의: 도봉구 공원여가과 공원여가팀 02-2091-3785



도봉복지로가 창작한 도봉구, 지역밀착형 사회복지관 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1유형 :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도봉복지로가 창작한 도심 속 정원문화 한자리서…도봉구 초안산가드닝센터 기획전 열린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1유형 :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